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펫캠 보고 등골 서늘해진 집사..“빨리 오라고 냉장고 문 활짝 열어뒀다옹”

집사가 더위를 잊게 해준 고양이. [출처: Twitter/ roudo_shindo]
집사가 더위를 잊게 해준 고양이. [출처: Twitter/ roudo_shindo]

 

[노트펫] 집사가 직장에서 펫카메라를 확인했다가 한여름에 등골이 서늘한 경험을 했다고 일본 온라인매체 그레이프가 지난 18일(현지시간) 소개했다.

 

집사는 지난 14일 트위터에 “고양이가 지금 뭐하고 있을까~ 하고 펫 카메라 봤는데 냉장고가 전부 열려있었어.”라며 펫 카메라 사진을 공유했다.

 

고양이는 캣타워에 얌전히 앉아있었다. 그리고...
고양이는 캣타워에 얌전히 앉아있었다. 그리고...

 

사진에서 고양이는 캣타워에 얌전히 앉아있었지만, 왼쪽 구석의 냉장고 문이 활짝 열려 있었다. 시간은 오후 2시21분경으로 퇴근하려면 무려 4시간 가까이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다. 즉 퇴근하면 냉장고 안 음식이 모두 미지근해져서 상하기 쉬웠다.

 

활짝 열린 냉장고 문. 퇴근 3시간 넘게 남았다.
활짝 열린 냉장고 문. 퇴근하려면 3시간 넘게 남았다.

 

고양이가 앞발로 냉장고 문을 열었다가 닫지 않았던 것이다. 고영희 님 덕분에 집사는 한여름에 한기를 느낀 셈이다.

 

네티즌들도 집사에게 공감했다. 한 네티즌은 “굉장히 공포스러운 영상”이라고 댓글을 달았다. 다른 네티즌은 “고양이가 작은 냉장고를 열어서 큰 냉장고로 교체했다.”고 공감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고양이는 시원하게 지낼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농담하기도 했다. 화질이 좋다며, 집사의 펫캠 제품에 관심을 보인 네티즌도 있었다.

김국헌 기자 papercut@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